본문 바로가기
유용한꿀팁

곽튜브 여사친?? 미나미 인스타 주소(feat. 곽튜브 미나미 여행)

by 머니펌프 2024. 5. 3.
반응형

요즘 지구마블 시즌2를 보면서 곽튜브 팬이 되었습니다. 쭈니형과 아주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곽튜브인데요. 최근에 유튜브 곽튜브 채널에 일본여행 중 메이드카페에서 만난 미나미상과 같이 데이트(?)를 하는 영상이 공개되었어요. 정말 재밌게 봤는데요.

영상에서 곽튜브와 미나미의 재미난 데이트 현장 한번 구경해보세요ㅎㅎ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미나미 인스타곽튜브의 인스타 주소가 아래에 안내해 드렸습니다.

 

곽튜브와 미나미의 여행 영상

 

곽튜브

세계여행 및 음식탐방을 목표로 하는 채널입니다. 문의 insta : @jbkwak mail : kwaktube@sandboxnetwork.net

www.youtube.com

 

영상 업로드가 얼마 되지도 았았는데 벌써 1편은 200만 회, 2편 188만 회, 3편 159만 회, 4편은 141 만회네요. 정말 곽튜브의 인기와 영향력은 대단한 것 같아요.

 

유튜브를 봐도 장난기가 있지만 모든 걸 진지하게 임하는 장면을 보면 나이와 상관없이 정말 배울 점이 많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미나미 인스타 주소 바로가기

 

미나미 인스타 주소입니다. 게시물 17개 밖에 없는데 팔로워가 엄청나네요. 아마 이번 곽튜브 편으로 팔로워가 점점 증가하지 않을까 조심스래 예상해 봅니다.

 

곽튜브 미나미 한국여행기 영상을 보면 미나미상이 정말 착하고 배려심이 깊은 게 느껴져서 재미나게 봤네요.

곽튜브 인스타 주소 바로가기

 

 

준빈곽튜브의 인스타 주소입니다. 팔로워수가 유튜브 채널만큼이나 엄청나지요. 앞으로도 재미난 영상 많이 많이 올려주고 늘 꾸준하게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